::: 로얄로더. :::

고객센터

자주하는질문

결제 관련 FAQ

  • 로얄로더
  • 2020-08-18 오후 3:33:37
  • hit1604

결제관련 자주하는 질문입니다.

 

[ 결제 관련 ]

 

1. 결제 했는데 수강신청이 제대로 된 건가요?

 

홈페이지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에서 수강신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수강상태가 신청 완료로 표기될 경우 정상적으로 신청된 것입니다.

 

2. 수강상태에 대해 설명해주세요.

 

신청완료 : 신청이 완료되었고 강의가 아직 시작하지 않은 상태.

수강 중 : 신청한 강의가 진행 중인 상태.

종료 : 강의기간이 종료되어 이용이 불가능한 상태.

환불 신청 : 환불을 신청하여 이용이 불가능한 상태.

환불 완료 : 환불이 완료된 상태.

 

3. (강의가 2개월 과정인 경우) 1개월에서 2개월로 변경하고 싶습니다.

 

강의를 1개월 결제했다가 2개월로 변경하고 싶은 경우,

1개월 등록 후 7일 이내 고객센터(02-861-9001)로 전화주시고 추가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 카드 결제 ]

 

1. 무이자 할부는 몇개월까지 되나요?

 

무이자 할부는 카드사마다 상이하며 매월 변경될 수 있습니다.

공지사항 게시판에 매월 무이자 할부 이벤트 게시글을 통해 공지하오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2. 현대카드는 할부가 안되나요?

 

현대카드는 2019년 6월 24일부터 유사투자자문업종에 대해 일시불만 허용하고 있습니다.

할부를 원하실 경우 다른 카드사의 카드로 결제해주시기 바랍니다.

 

3. 카드결제를 하는 중 실패라고 나옵니다.

 

결제 실패는 한도 초과, ISP나 인증서 오류 등 다양한 이유가 있습니다.

아래 사유를 확인해보시고 안되실 경우 고객센터로 전화해주시면 확인해서 도와드리겠습니다.

 

카드 결제 관련 자주하는 질문 바로가기

 

[ 무통장입금 ] 

 

1. 무통장 입금했는데 강의 등록이 안되었습니다.

 

무통장 입금은 로얄로더 계좌로 입금하신 후 고객센터(02-861-9001)로 전화를 주시거나 무통장입금확인 게시판에 남겨주셔야 등록됩니다.

 

2. 무통장 입금과 계좌이체는 다른건가요?

 

결제화면에서 선택하는 계좌이체는 웹상에서 계좌로 이체하는 것이며,

무통장입금은 웹이 아닌 직접 로얄로더 계좌(우리 1005-702-115441 (주)로얄로더)로 입금하는 결제 방법입니다.

 

[ 환불 관련 ]

 

1. 강의마다 환불 방식이 다른가요?

 

강의마다 환불액을 산정하는 방식이 다릅니다.

강의 신청하는 결제 안내 페이지에 환불액 산정에 대한 안내가 표시되어 있으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2. 환불신청 방법 및 절차

 

저녁강의와 기수제 장중강의는 고객센터(02-861-9001)로 전화하셔서 환불을 신청하셔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 환불신청 및 안내 바로가기

 

 

 

이밖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질문과답변 게시판 또는 로얄로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 고객센터 : 02-861-9001
  • 시스템장애신고 : 02-861-9002
  • 상담시간 : 평일 08:30 ~11:30 / 12:30 ~ 06:00 (토,일 공휴일 휴무)
  • 무통장입금 : 우리 1005-702-115441 (주)로얄로더
(주)로얄로더

대표자 : 박영란

등록번호 : 119-86-60572

통신판매업신고: 2012-서울금천-0705호

정보보호 책임자 : 한종권 royal@royalroader.co.kr

서울특별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에이 1703호(가산동,대성디·폴리스지식산업센터)

호스팅서비스 제공업체 : 가비아

본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모든 정보는 투자판단의 참고자료이며, 서비스 이용에 따른 최종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