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결제관련 자주하는 질문입니다.
[ 결제 관련 ]
1. 결제 했는데 수강신청이 제대로 된 건가요?
홈페이지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에서 수강신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수강상태가 신청 완료로 표기될 경우 정상적으로 신청된 것입니다.
2. 수강상태에 대해 설명해주세요.
신청완료 : 신청이 완료되었고 강의가 아직 시작하지 않은 상태. 수강 중 : 신청한 강의가 진행 중인 상태. 종료 : 강의기간이 종료되어 이용이 불가능한 상태. 환불 신청 : 환불을 신청하여 이용이 불가능한 상태. 환불 완료 : 환불이 완료된 상태.
3. (강의가 2개월 과정인 경우) 1개월에서 2개월로 변경하고 싶습니다.
강의를 1개월 결제했다가 2개월로 변경하고 싶은 경우, 1개월 등록 후 7일 이내 고객센터(02-861-9001)로 전화주시고 추가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 카드 결제 ]
1. 무이자 할부는 몇개월까지 되나요?
무이자 할부는 카드사마다 상이하며 매월 변경될 수 있습니다. 공지사항 게시판에 매월 무이자 할부 이벤트 게시글을 통해 공지하오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카드는 할부가 안되나요?
카드사들의 결정으로 유사투자자문업에 대해 할부결제가 중단되었습니다. 삼성카드, 하나외환카드를 제외한 모든 카드는 일시불 결제만 가능합니다.
* 하나카드는 일시불 변경이 지연되고 있어 현재 할부결제가 가능하지만 불시에 전환될 수 있습니다.
3. 카드결제를 하는 중 실패라고 나옵니다.
결제 실패는 한도 초과, ISP나 인증서 오류 등 다양한 이유가 있습니다. 아래 사유를 확인해보시고 안되실 경우 고객센터로 전화해주시면 확인해서 도와드리겠습니다.
[ 무통장입금 ]
1. 무통장 입금했는데 강의 등록이 안되었습니다.
무통장 입금은 로얄로더 계좌로 입금하신 후 고객센터(02-861-9001)로 전화를 주시거나 무통장입금확인 게시판에 남겨주셔야 등록됩니다.
2. 무통장 입금과 계좌이체는 다른건가요?
결제화면에서 선택하는 계좌이체는 웹상에서 계좌로 이체하는 것이며, 무통장입금은 웹이 아닌 직접 로얄로더 계좌(우리 1005-804-507540 (주)로얄로더)로 입금하는 결제 방법입니다.
[ 환불 관련 ]
1. 강의마다 환불 방식이 다른가요?
강의마다 환불액을 산정하는 방식이 다릅니다. 강의 신청하는 결제 안내 페이지에 환불액 산정에 대한 안내가 표시되어 있으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2. 환불신청 방법 및 절차
저녁강의와 기수제 장중강의는 고객센터(02-861-9001)로 전화하셔서 환불을 신청하셔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이밖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질문과답변 게시판 또는 로얄로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