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안녕하세요. 로얄로더입니다.
위와 같이 작업표시줄에 로얄로더 아이콘(빨간색 동그라미)가 뜨고 소리도 나는데, 강의 창 자체가 안보이는 경우가 간혹 있습니다.
이는 다중모니터를 사용할 때 위치를 잘못잡아서 생기는 현상으로 아래와 같이 조치하시면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먼저 이지라이브 방송 프로그램을 종료하셔야 합니다.
1. 내 PC(컴퓨터) - 로컬 디스크 C: 로 들어갑니다.
2. EzLive4 폴더로 들어갑니다.
3. ezPlayer.ini 와 ezStudent.ini 파일을 삭제합니다. 컴퓨터 설정에 따라 확장자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톱니바퀴 아이콘 파일을 삭제하신 후 다시 강의를 실행하시면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래도 정상적으로 되지 않는 경우, 02-861-9002(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