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얄로더. :::

고객센터

자주하는질문

반복 설치, 무반응 또는 설치파일 다운로드가 안될 때

  • 로얄로더
  • 2020-11-16 오후 4:39:41

가급적 인터넷 익스플로러가 아닌 크롬, 웨일, 엣지 등 다른 인터넷 브라우저를 이용해주세요.

 

방송프로그램 설치 시 경고"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등의 메시지와 함께 다운로드가 정상적으로 이뤄지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컴퓨터(PC)를 손상시킬 수 있다거나, 바이러스가 발견되었다는 메세지는 컴퓨터나 백신의 잘못된 진단입니다.

이 경우 사용하는 브라우저에 맞는 방법으로 아래와 같이 다운로드를 진행하신 후 설치를 진행하시면 정상적으로 진행됩니다.

 

먼저 계속 설치하라는 메세지가 뜨는 경우, 이전에 다운로드 했던 파일이 쿠키(캐시)등에 남아있을 수 있으니, 임시로 다운로드된 인터넷 파일을 삭제하셔야 합니다.

※. PC는 키보드에서 Ctrl(컨트롤)+F5를 클릭하고 쿠키 등을 삭제해야 합니다. 

 

수동설치파일 다운로드 ▶ https://www.royalroader.co.kr/EzLive/ezLiveSetup4.exe

 

 

 

 

 

[엣지] 

 

1. 하단 다운로드 바에서 삭제 옆 ... 클릭한 후 유지 클릭




2. 더보기 클릭

 



3. 그래도 계속 클릭





 

 



 

[크롬]

 

 

하단 다운로드 창에서 계속 클릭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프로그램을 실행하셔서 설치하시면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1. 하단 바가 뜨면 삭제 옆에 작업을 클릭

 

 

 

2. 기타 옵션을 클릭

 

 

 

3. 실행을 클릭하시면 다운로드가 됩니다. 

 

 

 

  

[설치프로그램 실행 시]

 

설치 프로그램 실행 시 윈도우에서 차단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1. 추가 정보 클릭

 

 

2. 실행 클릭

 

[설치했는데 또 설치 파일이 다운로드 되는 경우]

 

방송프로그램 실행에 필요한 ezstarter가 실행되어 있지 않아서 발생하는 문제입니다.

 

해결방법https://www.royalroader.co.kr/customer/faq_view?s_name=faq&c_idx=0&search=all&findword=&page=2&idx=7389 

 

위와 같이 하여도 해결이 되지 않거나 다른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 

02-861-9002(시스템장애)로 연락주시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센터 : 02-861-9001
  • 시스템장애신고 : 02-861-9002
  • 상담시간 : 09:00 ~ 11:30 / 12:30 ~ 18:00 (토,일 공휴일 휴무)
  • 무통장입금 : 우리은행 1005-804-507540 (주)로얄로더
(주)로얄로더

대표자 : 박영란

등록번호 : 119-86-60572

통신판매업신고: 2012-서울금천-0705호

정보보호 책임자 : 한종권 royal@royalroader.co.kr

서울특별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에이 1703호(가산동,대성디·폴리스지식산업센터)

호스팅서비스 제공업체 : 가비아

본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모든 정보는 투자판단의 참고자료이며, 서비스 이용에 따른 최종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