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트레이닝스쿨
안녕하세요~
저는 제가 여기에 이런글을 남길거라고 생각도 해본적이 없는 주린이입니다.
저는 년에 평균 1억5천정도 버는 나름 괜찮은 영업사원이였습니다.
직장을 다니면서도 주식은 틈틈히 했었는데, 영업사원이다보니까 귀동냥 팔아서 알지도 못하는 주식을 들어갔다가 물리고 손절하고 가끔 좋은 종목을 가지고 있으면 더 오를거라는 욕심에 매도를 못하고 떨어져서 본절에 나오구.
사람을 상대하는 일이다 보니 많은 스트레스가 있었고 주말이라는 걸 가져본적이 없어서 후배의 권유로 와이프와 상의후에 1년만 해보구 이길이 아니다 싶으면 다시 영업전선으로 돌아가겠다고 약속을 하고 사무실을 구해서 나름 책도 보고 유튜브도 보고 혼자서 주식에 관한 공부를 하다가 후배의 권유로 주차연을 알게되었고 종산쌤의 수업을 처음으로 수강을 하게 되었습니다.
수업을 들으면서 내가 그동안 주식에서 수익을 못내는 이유를 알게 되었으면 맨땅에 헤딩만 하고 있었구나 라는걸 알게되었고,매일같이 종목을 찾고 복기하고를 하다보니 승률이 조금씩 올라가게 되었습니다.
그러던중 장은 점점 안좋아지고 승률은 점점 하락하고...ㅠㅠ 주식은 나의길이 아닌가 라는 생각을 하면서 딱 1년만 버티고 해보자라는 생각으로 하락장에서도 강한 한백쌤의 강의를 듣게 되었습니다.
한백쌤 수업 또한 신세계였으며 나에게 새로운 무기를 하나 장착해준 느낌이었습니다.
종목을 보는눈과 좋은 종목을 찾아내는 눈이 업그레이드 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특히 매수타점이 두 쌤의 기법이 비슷하게 겹치는 부분이면 고민도 없이 가감하게 매수하게 되었고 수익으로 돌아오는 기쁨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월요일에는 이번에 강사대비를 하시는 핸드레이크님 무강을 듣게 되었고 맞는건지는 모르겠지만 다음날 무강 내용에 맞는 종목이 나와서 유앤아이를 매수하였고 오늘 오전에 매도수익을 내고 나왔습니다.
저는 영업을 하면서 항상 팀원들에게 돈을 벌려면 무조건 자신에게 투자를 하라고 가르쳤었고,제가 지금 전업 주린이의 길을 걸으면서 저에게 조금이나마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혹시라도 이글을 보시는 주린이분들이 있다면 쌤들의 강의 무조건 들어보세요~
그동안 몰랐던 새로운 길이 열립니다.
돈100만원을 투자해서 10배,100배,1000배 그이상의 수익을 가져다 줄수 있을거라고 전 100% 확신합니다.
어려운장에서 고민하고 심란해 있을 주린이들에게 제가9개월동안 경험했던 내용이 조금이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싶어서 글 한번 올려봅니다.
ps:주차연 관련 사람아닙니다.
제가 느낀점을 저처럼 헤매이고 있는 주린이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 싶어서 써본겁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