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트레이닝스쿨
한백호를 이제야 탑승하게 된 것이 참으로 아쉽다고 듣는 내내 생각했습니다.
2016년 처음 차트라는 것을 공부하게 되고 이후 주차연을 알게 되었지만 강의를 듣는다는것을 몰랐습니다.
그리하여 한 개인의 차트매매에 대한 강의 동영상을 우연히 수강하게 되었고 차트매매는 거기서 부터 시작되었습니다.
그 해 블랙시트에 트럼프 당선 촛불까지 아...멘붕!!!
이후 수급매매를 알게 되었고 수급매매 강의수강부터 주차연도 강의가 있다는것을 그제야 알게 되었지요
이후 쎄오샘, 프로장인샘, 포인트지지샘, 서희파더샘....각 강의를 들을때 마다 월천을 달성했습니다.
문제는 월천이 유지가 되기 보단 계속해서 벌고 잃고를 반복하고 있다는 것이 제 계좌관리와 기법이 정해져 있지 않은 점이라고
최근 정의 한 차에 한백샘 강의공지를 보았고 정말 마지막이다 하는 마음으로 강의신청 오늘 드뎌 첫수업이 시작이 된 거죠!
주식시장의 큰 사이클을 그런가하고 두번째 대선을 맞으면서 혼자 깅가밍가 하고 있을때, 이거다! 하고 명쾌하게 정리해 주시니
더이상 좌충우돌하지 말자는 생각이 확!
월 천이 목표일때는 월천을 달성하니 뛸듯이 좋고 기뻤지만 월 이천을 달성하고는 계속 유지도 되지 않을 뿐더러 그 이상이 되질 못하고
흔들리고 뇌동매매까지 자주 하게 되는 제 자신을 조금이나마 느긋하게 바로 잡을 수 있는 기회로 삼기를 결심하며 다음강의를 기다립니다!
|
^^여기말고~ 주차연에 후기를 올려주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