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트레이닝스쿨
오늘 하나라도 더 전해주시려 노력하는 모습을 보고 큰 감명을 받았습니다.
기억하실지 모르겠는데 이종에서 글 쓰셨을 때 강의 계획이 없다고 하셔서 꼭 긍정적인쪽으로 결정해 주십사. 라고 말씀 드렸는데, 그 답글을 잊지 않고 피드백 해주셔서 바로 강의 신청을 할 수 있었습니다. 너무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첫 강의를 들었는데도 희망으로 몸이 떨리는 느낌이 듭니다.
이게 정말 될까? 한백님은 오랜 수련을 통해 되었지만 그렇게 체득된 내용이 아무리 설명해 준다고 해서 나같은 사람도 될까? 걱정도 많이 되었는데 오늘 강의하시는 모습 보고 희망을 봅니다.
첫 강의를 접하고 나서 정말 열심히 보고 듣고 배우리라 다짐 합니다.
한백님, 아무리 잘해줘도 희한하게 반응하는 사람 몇명은 꼭 나옵니다. 이종에서 얘기하는 '또라이 질량보존의 법칙' 거스를 수 없는 대우주의 진리 아닙니까.
고마워하고 감사하는 사람이 90% 이상의 대다수입니다. 그 중 30%는 너무 고마워서 절을 할 사람들일겁니다. 저도 그 중 한명이고요.
그런 희한한 사람때문에 에너지 안 빼앗기셨으면 좋겠습니다. 물론 이종 정회원이시고 그중에서도 네임드 이시니, 그런 좁밥들이야 신경안쓰실거라고 믿지만 기분은 분명 나쁘실거라 괜히 제가 신경이 쓰입니다.
건강 잘 챙기시고 푹 쉬십시오. 목요일이 초조하게 기다려 집니다. 오늘 정말 감사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