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트레이닝스쿨
안녕하세요. 이전에 매매하면서 몰빵하다 재수로 개별 종목에서 큰 수익나서 월천 경험한 적은 두 세번 있지만, 이번달은 매매 기준을 세우고 매일 매매하면서 조금씩 수익과 손실을 반복하면서 만든 첫번째 월천의 경험입니다.
매매기준을 만들자마자 수익 난건 아니고 계속 수익과 손실을 반복했는데 이번 달은 운이 좋아서 달성했네요. 지난 번과 다른게 있다면 먼저 이 달은 시장의 급락이 없어서 종베 종목이 큰 타격을 입은 적이 없고, 멘탈이 감당할 수준의 금액으로만 매수했고, 그리고 멘탈이 감당할 수준의 금액에서 손절하고 손절하면 그날은 매매를 멈춘거 같네요.
사회생활 하다보면 인연과 만남을 중요성을 알게 되는데 주차연이라는 인연을 만나서 매번 시장에 돈 뜯기는 호구였는데 그래도 이젠 100원이라도 가져갈 수 있는 힘과 용기를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한백님 강의를 통해서 종목을 보는 눈과 종베에 대해서 조금 알게 되었습니다. 전 새가슴이라 시장 주도주나 급등주는 무서워서 못 들어갔습니다. 그래서 장중에 어설픈 종목 매매하다 손실 본 경험도 많았습니다. 서희파더님 강의를 들으면서 또 하나의 새로운 희망을 봅니다. 뜨거운 종목, 시장 주도주 매매, 장중 진입과 종베. 전 직장인은 아니지만 제가 일하지않으면 돈을 벌 수 없는 자영업이라 직장인분들 보다도 더 시세를 볼 수 없습니다. 하지만 초중수, 직장인이 할 수 있는 매매, 제가 무서워서 장중에 손도 못 댄 주도주를 안정적으로 할 수 있게 해주신다는 것에 희망을 봤고 어제 명료하면서 열정적인 강의를 들으면서 확신을 가졌습니다. 차트에 줄이나 쭉쭉 그어면서 공부 열심히 해왔다라고 자부한 제겐 정말 혼쭐나는 강의였습니다. 파더님의 강의를 통해서 꼭 업그레이드 하고 싶습니다. 팀파더스 3기 동기님들 모두 화이팅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