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얄로더 :::

저녁트레이닝스쿨

당일 7백 달성했습니다.

  • justin2
  • 2020-06-17
  • hit541

쎄오팸 Justin2입니다. 금일 장 성투하셨는지요...? 어제 언제 그랬냐는 듯한 시장이었네요...장막판  선물 꼬라박고 주선도 왜 뭔일있나 쳐박던데 그 전까지는 정말 다 가는 장이었네요......장종료 후 북한관련 뉴스 보고 알았네요..내일 장 모두 잘 대처하셔서 탈출하시길 바랍니다. 


개인적으로 오늘 주선 당일 최고 수익을 달성했습니다. 정말 운빨이 좋았습니다. 일지 들어갑니다. 



1. 삼성물산: 어제 불타기했던 종목. 동시호가에 3개 호가로 나누어 걸어놨는데...모두 다 팔리는 대박행운.... 이후 괜찮은 기관매수세가 들어오는 걸 뒤늦게 발견했다는게 좀 아쉽네요...9:10분경 눌림에서 다시 잡을만한 자리인데...그래서 이후 눌림에서 잡고 짧게 매도청산....12시 무렵에 다시 들어갔다가...약손절하고 나왔습니다. 




2. naver: 쎄도주...엔씨소프트를 잡고 싶었으나 눌림을 잘 안줘서 naver가 기관단주도 괜찮고 해서 눌림에 대놓았는데...체결되서 적당히 청산. 




3. lg전자; 그저께부터 어제 추가매수해서 넘어온놈. 오전이른 시간에 청산... 




4. kh바텍: 어제 주도주 눌림에서 잡았다가 스탑로스 50% 나가고, 장후시간외에서 불타서 넘어온 놈. 적당한 자리에서 정리. 




5. 포스코케미칼: 쎄도주. lg화학이 대장인건 알겠는데..뭐 눌리질 않는 듯 해서....쎄도주 보면서 눌림에 매수 후 bb상단에서 청산...일봉도 괜찮아서 야옹베팅으로 다시 잡으려다가..이상하게 장막판 기관매도단주가 커지길래...어..양매수가 아닌가...그래서 안잡았더니....매동은 양매수...역시 대형주는 단주포착이 다가 아니구나....아무튼 안잡았는데...북한이슈 터진거 보니 다행입니다. 또 운이 좋았네요. 




6. 셀헬 : 쎄도주...이걸 왜 저렇게 늦게 봤는지..오전에 충분히 자리줬던데...아무튼 눌림에 매수해서 bb상단에서 그냥 정리....이넘도 코스닥이지만 야옹베팅으로 할까 하다가 마지막에 눌림을 안줘서 안잡았는데..다행...




7. 금호석유: 쎄도주....화학주가 너무 많아서 lg 화학외에 누굴 잡아야하나....호가는 별로이나 프매가 좋아서..잡아야지 하는데...올라가길래..위로 잡아서 정리하고...눌림에서 다시 잡아서 bb상단에서 정리...나머지는 안가나보다 싶어 정리....




8. 하이트진로: 깜장베팅. 당일 직전 고점에서 정리. 이 종목은...깜장악동님 일지를 분봉이 나오는 작년 6.4일부터이던가 싹다 프린트해서 복기를 하고 있는데....코스피종목이라 애매한 점도 있었지만....깜악님을 따라해보았습니다. 일지가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반장님 감사합니다. 




9. 대상: 어제 50% 남아서 물려온 종목...아침에 피봇에서 정리. 




10. sk이노베이션: 야옹베팅....양매수 확신하고 눌림에서 잡아간 종목...그런데 장막판 선물호가가....ㅠㅠㅠ 북한...젠장....낼 탈출하자! 




11. 셀트리온: 야옹베팅관점으로 마지막 눌림에 잡은 종목....역시 북한때문에....ㅠㅠ...낼 탈출하겠슴다. 



운 좋은 하루였는데...자만하지 않고 공부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미국장이 지금까지는 괜찮네요. 잘 마무리되고..낼 갑하락 하더라도 잘 올라와서 모두 탈출 잘 하실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편안한 밤 되십시요. 

 

덧글 0개
  • 고객센터 : 02-861-9001
  • 시스템장애신고 : 02-861-9002
  • 상담시간 : 평일 08:30 ~11:30 / 12:30 ~ 06:00 (토,일 공휴일 휴무)
  • 무통장입금 : 우리 1005-702-115441 (주)로얄로더
(주)로얄로더

대표자 : 박영란

등록번호 : 119-86-60572

통신판매업신고: 2012-서울금천-0705호

정보보호 책임자 : 한종권 royal@royalroader.co.kr

서울특별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에이 1703호(가산동,대성디·폴리스지식산업센터)

호스팅서비스 제공업체 : 가비아

본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모든 정보는 투자판단의 참고자료이며, 서비스 이용에 따른 최종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