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트레이닝스쿨
쎄오쌤을 만난 건 행운입니다!!
정규강의 6강 +@ 7강까지..2주 안에 끝나고..이어지는 장중 강의 6회 첫 강의를 듣는 저에겐 너무나 벅찼어요 ㅜㅜ 만만치 않겠지? 열심히만 따라가보자..라는 처음 각오는 2주정도되니... 아...난 안되나바..모르겠다 에이~순간 이런 생각도 들었어요.
강의 한강 한강 끝날 때마다 올라오는 조건 검색식. hts환경 설정. 관종정리.... 이 모든게 처음이라 양도 많았지만 다뤄보지 않은 것들이라 하나하나 해결하는데도 오래 걸리더라고요. 항상 성심을 다해 질문에 답 해주시는 반장님들과 강사님이 이렇게 까지나? 도대체 잠은 언제 주무시지? 라고 생각할 정도로 새벽 시간 쪼개가며 질문 하나하나 녹화해서 답변 달아 주시는 쎄오쌤의 열정을 보며 도저히 포기하면 안 되겠다라는 생각으로 계속 반복 학습 하며 ...드디어 오늘 6강을 들었어요.
사실..구조물부터 너무 어려워 5강부턴 포기였어요. 그래서 강의를 녹음부터 해서 그냥 계속 들었어요. 듣고 다시 자료를 보며 강의를 들으니 아.....이 말인가보네? 알겠더라고... 아...포기하고 6강 안들었음 어쩔뻔...ㅜㅜ 1일 1깜 강의를 끝내시고 하시는 말씀이 이제는 어느 정도 이해가 됩니다. 전 눈으로 그 수치를 확인하고 베팅하는 수급주보다. 말로 정확히 표현할 수 없는 그 크기를 예상해 베팅하는 세력주가 훨~~씬 어려운거 같아요. 이제 녹방 들을 수 있는 기간이 오늘 내일 2틀 남았네요. 여기서 사서 여기서 팔아요...단순이 타점에 얽매이긴 보단 큰 틀을 보고 계획된 매매를 할 수 있도록 많이 연습하겠습니다. 쎄오쌤~ 그리고 반장님들 강의 기간 동안 수고 많으셨어요^^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