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중트레이닝스쿨
|
비중법사님 장중강의에 묻어가는 오엔벨입니다.
비중법사 쌤 장중 리딩강의를 2월 시작할때 부터 들으면서, 하나씩 배우며 잃지 않는 매매와 작은 수익에도 감사하는 마음을 Remind , 지난 3개월의 장중 리딩강의를 배운것 정리하여
5월부터 제대로 된 매매를 하고 싶은 마음에 글을 씁니다.
매매원칙이라 할것 없지만 " 1. 시키면 시키대로 잘하자 2. 배웠으면 배운대로 잘하자 3. 기법의 자리에서만 매수하자 4. 5: 5 / 오후 2시 이후에만 매수 " 이렇게 정해 지켜 나갈려고 하고 있습니다.
지난 3개월의 장중강의는 개인적으로 합성엔벨 공부에 많은 도움이 된것 같습니다. 가장 어려웠던 종목 선정. 큰 공부가 되었습니다.
작년 차트박사님께서 다음 날 관종을 준비 하는 시간이 저녁 강의 마치고 다음날 아침 7시쯤 올렸던 기억이 생생합니다.
뭘 모르던 때.. 저는 이런 생각을 했습니다. 그래도 전문가라고 하는데 저 관종 몇종목 뽑는데 무려 8시간이 걸려..뭐야~~ 하는 아주 건방진 생각...^^
지금이야 조금 아주조금 알것 같습니다. 관종 준비하는것이 얼마나 중요하고 중요한지.. 차트박사님,비중법사님 정말 고맙습니다.
다시 한번 엎드려 인사드립니다. 잃지않는 매매. 가르쳐 주셔서 고맙습니다.
비중법사쌤 장중리딩 강의를 듣는 중이었습니다. 4월 초 저녁시간(7시쯤)에 무심코 리딩 홈페이지에 들어갔는데, 어 뭐지 강의실이 불이들어와 있어 비중법사 쌤이 '내일 관종을 준비하시는데 혹시나 회원분들이 궁금해 할까봐" 방을 오픈하고실시간 관종을 준비하는것을 우연히 보았습니다.
저녁 7시부터 무려 3시간이나 내일의 관종을 준비하는 것을 보고 오엔벨 너 참 공부 안한다하는 생각을 했습니다.
비중쌤 고맙습니다. ^^
개인적으로 계좌를 3개를 쓰고 있는데 5월부터는 2개로 합쳐서 시키는대로,배운대로 잘 할려고 합니다.
[언제일지는 모르겠지만 계좌2 open을 하고 그때 저만의 그림이 잘 그려졌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계좌 1. 2014년 2월 1일~ 4월 30일 일자별 실현손익
p.s --
[ 장중강의 자니쌤, 내공만땅소연님 순간포착보원님 천안부자 앨리스님 다이아몬드 자엘님 강원도 힘 시나리오님 한강이남 최고미인 vip 누나님, 뜨는 향암님 멋진 낌스타님 이쁜사랑하시는 강호산인님 & 일인기업님 (장중커플) 우리방자칭마루타 엔조이킴님 SLOW님. 새롭게 뜨는 하늘보자님 진정프로 프로마인드님 무서운 대학생님 고수님 빨강별님 뜨는 해성10만원님. 영원한 장군 이쑤신 장군님 돌파좋으다 마시꾸나님. 여의도 차트왕자님 타점빠른 이채님 타점 너무 잘보시는 1원금회복님 돈 넘치는 만수르님 잘 생기신 까마귀님 삼일버틴 엡파다님 컴도사 일인기업님 뜨는 으헝님
윗분들에게 드리는 글 [ 아침에 저가 놀러가는것은 마음이 약해서 HTS보고 있으면 딴짓할까봐 쫄아서 그런겁니다. 쫄아서 클릭할까봐 그런겁니다. ^^ ] |
배운대로만 하는것도 쉽지 않음을 느낍니다
종종 좋은글 올려주셔서 감사한 마음으로 보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