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중트레이닝스쿨
|
비중법사 호에 살짝 묻어가는 오엔벨입니다. (제목이 조금 과하더라도 이해해주세요 ^^)
작년 차트박사님의 트레이닝 스쿨 1기 2기 3기 강의를 들으면서 배웠던 합성엔벨을 강의가 끝난 후 자 이제 칼은 내손에 있다는 아주 건방진 생각으로 혼자서 매매하면서 어설픈 공부와 자만심으로 많이 힘들었습니다. .
2월부터 시작한 비중법사 쌤 강의를 들으며 2월 중순까지는 배웠던것이 저것였던가? 아닌데..저것 맞나 하는 의심아닌 의심과 의문점들이 참 많았습니다.
2월 후순경 차트박사님 트레이닝 스쿨 강의 때 공부했던 노트를 찾아서 비중법사님 장중강의를 복습하면서 하나씩 알아나가고 저에게 맞는 비중관리를 강의와 같이 몸에 익히기 시작하였습니다. 아 맞다... 원선~~ 이구나... 아...저기가 타점인데..아...한 타점아래이구나...이렇게요 ^^
수급단타왕님의 저녁강의 같이 수강하면서 아~ 아~ 아~탄성. .. 합성엔벨과의 공통분모와 Synergy Effect를 확실히 주고 있습니다. 차트박사님,비중법사님,수급단타왕님 감사합니다.
" 배웠으면 제대로 익히고, 배웠으면 제대로 하자"라는 생각으로 3월 한달을 보냈습니다. 4월을 준비하면서 다시 한번 마음속으로 배웠으면 배운거라도 잘하자는 다짐을 합니다.
아래합성엔벨로만 매매를 하고 있는 계좌의 3월 계좌 내용입니다.
**. 다시한번 엄청난 준비와 세세한 강의를 해주시는 비중법사님께 다시 한번 글로 제 마음을 드립니다. " 비중법사 쌤 !! 고맙습니다. " |
넘 축하드리구요. 항상 대성하시길 기원합니다.
이번 정모때 2차 쏘시는건지 시부님께서 여쭤보라시는데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