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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류 FAQ
제목 '초기화에 실패했습니다' 또는 '계속 설치하라고 할 때'
작성자 로얄로더 작성일 2019-02-13 오후 6:02:22
첨부파일 파일 조회 550

'초기화에 실패했습니다.' 라는 메시지가 뜨거나,

캡쳐방지 프로그램을 설치했는데도 계속 설치하라는 창이 뜰 경우,

캡쳐방지 프로그램을 복구해주어야 합니다.

 

1. 시작(윈도우버튼) - Fasoo.com 폴더 - DRM 응급복구를 클릭합니다.

 

 

2. 복구가 완료된 후 컴퓨터를 재시작한 후 로얄로더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과정을 따라하여도 정상적으로 되지 않는 경우,

02-861-9002(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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