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얄로더. :::

고객센터

자주하는질문

프로그램 계속 설치하라고 할 때

  • 로얄로더
  • 2018-02-21 오전 9:22:35

프로그램을 설치했는데도 계속 설치하라고 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대부분 ezLive4Starter가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은 경우이며 컴퓨터를 재시작하는 경우 해결됩니다.

재시작 후에도 해결되지 않는다면 아래와 같은 방법을 시행하시기 바랍니다.

 

[ 해결 방법 ]

 

1. 키보드에서 윈도우키 + R 을 눌러 실행창을 실행시킵니다.

 


 

2. services.msc 를 입력한 후 확인을 클릭합니다.

 

 

3. 서비스창에서 ezLive4Starter를 찾아 상태와 시작 유형을 확인합니다.


- 상태는 실행 중 또는 시작됨

- 시작 유형은 자동


다르게 설정되어 있다면 ezLive4Starter를 더블클릭합니다.

 

 

 

4. 속성에서 시작 유형을 자동으로 설정하고 서비스 상태가 실행 중(시작됨)이 아니라면 시작을 누른 후 확인을 누릅니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 해결되지 않을 경우,

02-861-9002(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해결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센터 : 02-861-9001
  • 시스템장애신고 : 02-861-9002
  • 상담시간 : 09:00 ~ 11:30 / 12:30 ~ 18:00 (토,일 공휴일 휴무)
  • 무통장입금 : 우리은행 1005-804-507540 (주)로얄로더
(주)로얄로더

대표자 : 박영란

등록번호 : 119-86-60572

통신판매업신고: 2012-서울금천-0705호

정보보호 책임자 : 한종권 royal@royalroader.co.kr

서울특별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에이 1703호(가산동,대성디·폴리스지식산업센터)

호스팅서비스 제공업체 : 가비아

본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모든 정보는 투자판단의 참고자료이며, 서비스 이용에 따른 최종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